남자심리

2009. 11. 19. 13:07常識

좋아하는 여자에 대한 7가지 남자심리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가 있을 경우 나타나는 심리, 이것만 잘 알아도 진실로 좋아하는 것인지, 일시적 만남으로 관심을 가진 것인지 알 수가 있다.

첫째 남자는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에게서 전화가 왔을 때 "일이 바쁘다"라고 하지 않는다. 정말 일이 바빠서 전화 받기 힘들 경우에도 "바쁘다" 하지 않고 구체적 시간을 제시하며 다시 전화하겠다는 말을 빠트리지 않는다.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라면 절대 "바쁘다"라는 말만을 하진 않는다.

둘째 남자는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가 있을 경우 설령 그것이 아주 따분하고 자신이 관심 없는 분야라고 할지라도 여자가 좋아한다면 관심을 가지려고 노력한다. "넌 왜 그딴 쓸데없는 것에 관심을 가지냐?" 이런 식이라면 남자는 진심으로 좋아하고 있지 않다고 생각하면 된다.

셋째 남자는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가 있을 경우 남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에 대하여 험담을 하거나 안 좋게 대하는 경우 아무리 이성적인 사람일지라도 그러한 행동에 대해 반감을 품으며 실제행동으로 자신의 이성보다는 마음속의 감성에 따라 그 사람을 대한다. "맞아, 그 애가 나쁘다"며 좋아하는 여자가 힘들어하는 상황에서도 모른 척 외면했다면 그는 당신을 진심으로 좋아하는 것 아니라고 생각하면 된다.

넷째 남자는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가 있을 경우 "거리의 법칙"이 적용된다. 좋아하는 여자에게는 자신이 그 여자와 좀 더 가까운 거리 늘 볼 수 있는 위치로 가고자 한다. 반대로 좀 더 먼 거리 눈에 잘 안 보이는 곳으로 가려고 하는 경우에 당신을 좋아하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큰 오산이다.

다섯째 남자는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가 있을 경우 "천리 길도 마다하지 않고 간다." 자신이 할 수 없는 상황일지라도 여자를 진심으로 좋아한다면 개의치 않는다.

여섯째 남자는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가 있을 경우 결코 우월한 척 하지 않는다. 자신이 아무리 대단한 사람일지라도 진정으로 좋아하는 여자 앞에서는 잘난 척이나 우월감을 내비치지 않는다. 사랑은 바보에게 주어진 신의선물이지 자신이 잘났기에 얻을 수 있는 감정이 아니기 때문이다.

일곱째 남자는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가 있을 경우 변화한다. 믿음과 소망과 사랑 중에 그 중에 제일은 사랑이라고 하는 것은 사랑은 모든 것을 포용하고, 모든 것을 변화시키며 상대방의 단점조차 장점으로 변화시키는 감정이기 때문이다. 자신과 행동이나 습관이 비슷해가려는 모습이 없고, 언제나 정반대의 모습만을 추구해간다면, 남자는 여자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면 된다. kungmi.tistory.com 이 글은 블로그 플러스(blogplus.joins.com)에 올라온 블로그 글을 제작자 동의하에 기사화 한 것입니다. http://news.joins.com/article/3202663.html?ctg=2000 2008.06.25 10:45 입력

'常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들국화에 대한 오해  (0) 2009.11.19
호랑이와 사자  (0) 2009.11.19
지진 예지력  (0) 2009.11.19
엘리베이터 범죄예방  (0) 2009.11.19
대한민국 국새(國璽)  (0) 2009.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