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원1리 마을회관 새단장식 축사

2018. 10. 12. 19:39寄稿

축 사

오늘 한때 비가 예보되었지만 우리 다원1리 마을회관을 새 단장하는 준공식을 하늘도 축하하듯이 날씨가 화창하게 화답하는 것 같습니다.

오랜 시간 다원마을 주민들의 풀어야 할 숙원이었던 마을회관이 그동안의 불편함과 협소함을 떨쳐버리고 구조개선을 통하여 새 단장하여 온 마을 주민 분들과 산외면 이 경우 면장을 비롯하여 면의 각급 기관단체장들을 모시고 성대한 준공식을 가지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돌이켜보건대 사실 우리 마을 회관이 다원마을의 규모에 비하여 상당히 협소하였고, 구조가 불편하여 마을 주민들의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고 마을회의 등 집단 의사소통의 장이 되기에는 많은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이에 국가기간시설인 고속국도 제14호선 울산-밀양 간 제2공구 건설을 담당한 쌍용건설을 비롯한 정봉석 현장소장께서 지역주민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통하여 지역사회의 발전과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을 선도한다는 신념과 기치 아래 전폭적인 지원으로 지역주민들의 여망에 부응하는 다원1리 마을회관을 새 단장하는 준공식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하여 그 전폭적인 지원에 사의를 표함과 아울러 치밀한 계획과 성실한 노력으로 이런 결실을 만들어 낸 손기호 이장과 개발위원 제위에게도 치하와 격려의 박수를 보내며, 또한 직접 공사를 담당한 근로자님들에게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나아가 우리 다원1리 마을회관이 향후 우리 마을 주민들의 구심점이 되고, 원활한 의사소통을 통하여 마을 주민들이 더욱 화합하고 형제의 정을 더하고, 친목을 도모하는 장이 되어 우리 다원마을이 산외면, 더 나아가 밀양시의 일등마을이 되어 전체 밀양시민들의 귀감이 되어주기를 간곡하게 당부 드리면서 축사에 갈음하고자 합니다.

20181026